이번주 인기 보도자료 (1월 3주)

이번 주 발표된 보도자료 중에서 인기를 끌었던 보도자료를 모았습니다. 다른 회사는 보도자료를 어떻게 발표하고 있는지 참고하여 홍보 아이디어를 얻으세요.

1. 현대자동차, 전기차 무선충전 기술 선도 박차
현대자동차는 현대모터스튜디오 고양 오디토리움에서 ‘ISO 전기차 무선충전 국제표준화 회의(사진)’를 개최했습니다.

2. 성난황소, 상반기 개봉예정 영화 ‘낙인’ 티저 예고편 공개
영화 제작사 성난황소는 2019년 상반기 개봉 예정작 영화 ‘낙인(FALLEN)’의 해외포스터와 티저 예고편(동영상)을 공개했습니다.

3. 인피니언, TTTech Auto와 레벨 4 및 레벨 5 자율주행 구현 위한 솔루션 제공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와 TTTech Auto는 자율주행 유즈케이스를 위한 2세대 완전 통합형 차량용 세이프티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4. 스타필드, 2019년 첫 명절 설날 맞이 행사 전개
스타필드가 2019 기해년 설날을 맞아 ‘흥(興)’을 돋우는 전통 민속놀이와 ‘복(福)’을 기원하는 대형 캘리그래피 퍼포먼스 등을 명절 기간 동안 진행합니다.

5. 히어러블 완전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뉴히어라’ 국내 론칭
완전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뉴히어라의 IQbuds, IQbuds Boost가 국내 론칭했습니다.

6. 닐슨, ‘국내 가구 주류 트렌드 보고서’ 발간
닐슨코리아가 한국 주류 소비 트렌드를 깊이 있게 파악할 수 있는 ‘국내 가구 주류 트렌드 보고서’를 발간했습니다.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PR전문가 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회원 가입을 하면 블로그의 글을 매주 받아볼 수 있고, 온라인으로 뉴스와이어에 보도자료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