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인기 보도자료 (5월 4주)

1. 라이트브레인, 카카오 챗봇 패키지 출시… AI 챗봇 사업 본격화
라이트브레인(사진)이 AI시대의 진입에 발맞춰 기업용 카카오 챗봇 상품 패키지를 출시하고 사업 본격화에 나섰습니다.

2. 만개의레시피, ‘700만이 뽑은 대한민국 대표 요리 152’ 출간
만개의레시피는 빅데이터 분석으로 한국인이 요즘 가장 사랑하는 요리를 뽑아 그 레시피를 ‘700만이 뽑은 대한민국 대표 요리 152’에 담았습니다.

3. LG전자, ‘탄소 중립 2030’ 선언… “배출량만큼 감축한다”
LG전자가 2030년까지 탄소 중립을 실천하는 ‘탄소 중립 2030’을 선언했습니다. 이를 위해 생산공정에 고효율 설비와 온실가스 감축 장치 도입을 확대할 방침입니다.

4. 건일제약, EU-GMP 승인
건일제약은 내용 고형제인 로수메가연질캡슐에 대해 3월 핀란드 Fimea의 GMP 적합성 심사를 받아 5월 11일 기준 EU GMP 적합 인증을 받았습니다.

5.서울시 청년허브, ‘90년생이 온다’ 임홍택 저자 특별 강연 개최
서울특별시 청년허브 청년 세대 이해를 위한 ‘나는 그들과 함께 변하고 있는가’ 특강을 개최합니다. 이번 특강에서 청년세대와의 공감을 위한 다양한 이야기들을 전할 예정입니다.

6.환경보전협회, 국내 최대 규모 환경전시회 ‘엔벡스 2019’ 개막
환경부와 환경보전협회가 환경전시회인 ‘국제환경산업기술·그린에너지전’을 개최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환경 전 분야 기술·제품이 전시됐습니다.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PR전문가 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회원 가입을 하면 블로그의 글을 매주 받아볼 수 있고, 온라인으로 뉴스와이어에 보도자료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