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인기 보도자료 (9월 2주)

맥스트, 만도 등으로부터 70억 규모 시리즈 B 투자 유치
맥스트(동영상)가 70억 원 규모의 시리즈 B 투자유치를 완료했습니다. 이번 투자에는 만도, 하나금융투자, 파트너스 인베스트먼트, 유안타 증권이 참여했습니다.

피에스알미디어, 사진 속 상품을 쇼핑몰로 연결하는 ‘픽클릭’ AI 중국 출시
AI 콘텐츠 정보매칭 플랫폼 ‘픽클릭(PICLICK, 必可益)’이 중국에서 9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현대자동차,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지수 편입
현대자동차는 다우존스가 발표한 ‘2019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지수(DJSI, Dow Jones Sustainability Indices)’의 DJSI Korea에 편입됐다고 밝혔습니다.

삼양옵틱스, 세계 최초 Carbon Fiber 채용한 풀프레임 시네렌즈 XEEN CF 출시
삼양옵틱스가 Carbon Fiber를 세계 최초로 렌즈 경통에 적용한 영상·영화 전문 시네렌즈 XEEN의 새로운 라인업 XEEN CF를 공식 출시했습니다.

경북 스타트업 4개사, 요즈마와 함께 뉴욕·실리콘밸리 진출
경상북도와 경북테크노파크는 요즈마그룹과 경북 도내 스타트업 4개사의 성공적 글로벌 진출을 위해 미국 뉴욕과 샌프란시스코를 다녀왔다고 밝혔습니다.

엑슨모빌과 포르쉐의 모터스포츠 기술 협력, 포뮬러 E로 확대
엑슨모빌(사진)이 2019/2020 시즌 포뮬러 E시리즈에서 독일 자동차 메이커와 팀을 이루면서 자사의 글로벌 비즈니스와 포르쉐와 기술 협력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PR전문가 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회원 가입을 하면 블로그의 글을 매주 받아볼 수 있고, 온라인으로 뉴스와이어에 보도자료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