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인기 보도자료 (10월 5주)

CrossFit, 세계 각국에서 체력이 가장 우수한 남녀 체육인 선정
CrossFit이 전 세계 CrossFit Open(동영상)에 참가하는 모든 국가에서 가장 체력이 우수한 남자와 여자를 선정합니다.

루닛, 주요 폐 질환 검출 AI ‘루닛 인사이트 CXR 2’ 식약처 허가
루닛과 서울대학교병원이 공동 개발한 루닛 인사이트 CXR 2가 식품의약품안전처 허가를 받았습니다. 폐 결절, 유방암 검출 소프트웨어 이어 세 번째 국내 허가이다.

‘예술공정거래’ 창업 철학 전 세계로 확장하는 엘디프, 글로벌 서비스 정식 론칭
작품 판매 순수익의 최대 50%를 아티스트에게 저작권료로 지급하는 예술콘텐츠 스타트업 엘디프(사진)가 해외 전용 글로벌 예술공정거래 플랫폼을 론칭했습니다.

글라이칸, 씨알오센트와 합병을 통해 종합 바이오테크로 도약
바이오 벤처기업인 글라이칸과 전략적 제휴 기업 씨알오센트이 합병 절차를 완료했습니다. 합병 후 상호는 바이오컴플릿으로 변경되었습니다.

LG전자, 2019년 3분기 실적 발표
LG전자가 3분기 연결기준 매출액 15조7007억원, 영업이익 7814억원을 달성했습니다. 역대 3분기 중 매출액은 가장 많고 영업이익은 2009년 이후 최대입니다.

일본항공, 스카이트랙스 ‘5성 항공사’에 2년 연속 선정
일본항공은 스카이트랙스 ‘월드 에어라인 스타 레이팅’에서 기내 환경 개선과 맞춤 고품질 서비스 도입을 인정받아 2년 연속 ‘5성 항공사’로 선정되었습니다.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PR전문가 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회원 가입을 하면 블로그의 글을 매주 받아볼 수 있고, 온라인으로 뉴스와이어에 보도자료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