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인기 보도자료 (1월 2주)

인피니언, CES 2020에서 업계 최소형 3D 이미지 센서 선봬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는 세계 최소형의 강력한 3D 이미지 센서 REAL3 싱글-칩 솔루션(사진)을 CES에서 선보입니다.

여행 검색 엔진 카약, 2020년 인기 여행지 공개
카약이 2020년 1분기 여행 계획 중인 한국인이 가장 많이 클릭한 여행지 순위를 공개했습니다. 가장 많은 인기를 누린 여행지는 베트남 다낭이었습니다.

구찌, ‘이 공간, 그 장소 헤테로토피아’ 전시 대림미술관서 개최
구찌가 서울의 다채로운 문화 경관과 현대미술을 지원하기 위해 3월부터 서울 대림미술관에서 ‘이 공간, 그 장소: 헤테로토피아’ 전시를 개최합니다.

윙코푸드, 엘더베리 전문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키즈튼튼 젤리 출시
윙코푸드는 매일 섭취시 하루 2g 이상의 블랙엘더베리를 섭취할 수 있는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엘더베리 맛 키즈튼튼 젤리’를 출시했습니다.

LG전자, CES 2020 참가… ‘어디서든 내집처럼’ 편리한 삶 선봬
LG전자가 가전·IT 전시회 CES 2020에서 ‘더 나은 삶을 위한 혁신’이란 슬로건으로 인공지능 가전, 다양한 로봇 서비스, 초 프리미엄 가전 등을 소개했습니다.

샵다나와, 2019년 조립PC 판매량 24만대… 전년 대비 20% 증가
PC전문 쇼핑몰 샵다나와는 2019년 완제품 조립PC 판매량이 24만대를 기록, 전년 동기 대비 20% 증가를 기록했습니다.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PR전문가 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회원 가입을 하면 블로그의 글을 매주 받아볼 수 있고, 온라인으로 뉴스와이어에 보도자료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