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인기 보도자료 (2월 1주)

코리아세이프룸, 신종 코로나용 음압병실 구축 가능한 음압 공기처리기 개발
코리아세이프룸은 신종 코로나와 같은 바이러스에 대비해 오염공기를 여과하여 실외 배출하는 음압환기시스템을 갖춘 ‘음압 공기처리기(사진)’를 개발했습니다.

2020 데이토나 롤렉스 24 신기록 경신
58회를 맞이한 데이토나 롤렉스 24에서 대회 신기록이 경신됐습니다. 10번 코니카 미놀타 캐딜락 DPi-V.R.팀이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리치즈박스, 영양 균형 맞춘 강아지 동결건조 간식 개발
리치즈박스가 동결건조 공법으로 만들어 영양 손실을 최소화하고, 영양 균형까지 설계한 반려견 간식을 출시했습니다.

바른손, 아이오앤코에 상품 공급계약 체결
바른손은 아이오앤코 코리아와 총 20억원 규모 상품 공급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바른손은 헬스&뷰티 사업을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삼아 글로벌 시장을 공략합니다.

가든프로젝트, ‘2020 도시농업 트렌드’ 발표
가든프로젝트가 2020년 도시농업 트렌드의 핵심 키워드를 ‘사회적 가치와 도시농업’이라고 발표했습니다.

LG전자, 캐딜락에 ‘플라스틱 올레드 기반 디지털 콕핏’ 세계 최초 공급
LG전자가 GM의 캐딜락에 초고해상도 플라스틱 올레드와 통합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으로 구성된 ‘디지털 콕핏’ 시스템을 세계 최초로 공급합니다.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PR전문가 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회원 가입을 하면 블로그의 글을 매주 받아볼 수 있고, 온라인으로 뉴스와이어에 보도자료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