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인기 보도자료 (3월 3주)

데스커, 신진 디자이너 위한 갤러리형 쇼룸 ‘데스커 디자인 스토어’ 오픈
퍼시스그룹의 데스커가 마포구 연남동에 두 번째 오프라인 공간인 갤러리형 쇼룸 ‘데스커 디자인 스토어(사진)’를 공식 오픈했습니다.

현대자동차, ‘올 뉴 아반떼’ 세계 최초 공개
현대자동차는 할리우드에서 ‘올 뉴 아반떼(동영상)’를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월드 프리미어 이벤트를 열고 주요 사양을 공개했습니다.

산돌, 모바일에서 폰트 사용 가능한 산돌구름 모바일 앱 출시
폰트플랫폼 회사 산돌이 원하는 폰트를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폰트 클라우드 플랫폼 서비스 산돌구름 모바일 버전을 출시했습니다.

엠디뮨, 바이오드론 원천기술 미국 특허 취득
엠디뮨이 미국 특허청으로부터 압출방식의 엑소좀을 생산해 난치질환 치료제로 개발하는 바이오드론 원천기술의 특허 등록 결정서를 받았습니다.

GS25, 반려동물 보험 상품 단독 출시
GS25가 현대해상과 배상책임 보장과 장례비 보장이 특화된 반려동물 보험 상품인 ‘무배당 하이펫 애견보험’을 단독 출시했습니다.

서울숲공원, 공원 식물·새 관찰하는 서울숲 시민과학단 1기 모집
서울숲공원은 공원에서 식물과 조류를 모니터링하고 자료를 기록하는 봉사활동 ‘꽃 보러 가새’를 함께할 시민과학단 1기를 모집합니다.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PR전문가 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회원 가입을 하면 블로그의 글을 매주 받아볼 수 있고, 온라인으로 뉴스와이어에 보도자료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