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인기 보도자료 (4월 3주)

모토로라,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버브버즈 100 국내 출시
모토로라가 우수한 사운드와 가볍고 한 손에 들어오는 컴팩트한 사이즈의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인 버브버즈 100(사진)을 국내에 출시했습니다.

블루바이저, 영국 핀테크 액셀러레이터 프로그램 2년 연속 선정
블루바이저가 영국왕립은행RBS이 후원하는 핀테크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에 2년 연속 선정됐습니다. 선발기업에게는 투자유치, 글로벌 네트워킹 등이 제공됩니다.

대학내일20대연구소,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사용·구매 행태 조사결과 발표
대학내일20대연구소는 MZ세대 여성 대상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사용 및 구매 행태와 인식 조사 결과를 공개했습니다.

한국농수산대학, 사이버 강의 통한 농수산업 교육 새로운 모델 개발
한농대는 코로나19로 대면 강의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전문학사 410개 과목, 전공심화 51개 등 총 461개 과목에 대한 사이버 강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Attack on Daddy’, 제19회 트라이베카 영화제 공식 초청
바른손이 배급하는 영화진흥위원회 한국영화아카데미의 VR영화 ‘Attack on Daddy’가 제19회 2020 트라이베카 영화제 360 시네마 부문에 초청받았습니다.

LG전자, 사무직 생산성 높이는 로봇기술 연말까지 총 900개 업무 확대 적용
LG전자가 올해 말까지 약 400개 업무에 반복적인 업무를 로봇 소프트웨어로 자동화하는 ‘로봇프로세스자동화’ 기술을 추가합니다.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PR전문가 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회원 가입을 하면 블로그의 글을 매주 받아볼 수 있고, 온라인으로 뉴스와이어에 보도자료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