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인기 보도자료 (12월 4주)

대성 SMART HIVE 자동탈봉기, ‘2021 CES 혁신상’ 수상
대성이 자동탈봉기 ‘HIVE CONTROLLER’(사진)로 정보통신 전시회인 ‘CES 2021’에서 로봇 공학 부문 혁신상을 받았습니다.

지포, ‘2021년 신축년 흰소띠의 해’ 한정판 라이터 출시
지포가 2021년 흰소띠의 해를 맞아 소를 새겨 다복과 풍요의 의미를 담은 국내 한정판 ‘신축년’ 라이터를 출시했습니다.

벨로다인, 퀄컴 스마트 시티 액셀러레이터 프로그램 참여
벨로다인 라이다는 스마트 도시 솔루션에 라이다 기술을 사용하는 것을 촉진하기 위해 퀄컴 스마트 시티 액셀러레이터 프로그램에 참여했습니다.

국물처럼 떠먹는 이국적이고 깊은 맛의 ‘오즈키친 스프카레’ 출시
오뚜기가 국물처럼 떠먹는 ‘스프카레’를 집에서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한 ‘오즈키친 스프카레’를 출시했습니다.

남서울대 황규일 교수, 2021년도 충남창업보육협의회장으로 선임
남서울대학교 창업보육센터장 황규일 교수가 2021년도 충남창업보육협의회 회장으로 선임됐습니다.

비디 – 네메시스, 마이크로니들 연속 혈당 측정 플랫폼 서비스 구축 업무 협약 체결
비디와 네메시스가 연속혈당 측정을 포함한 바이오마커 진단 플랫폼 서비스 구축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재즈 트리오 공연 개최, 프로그레시브 재즈와 일본 전통 음악 가가쿠의 만남
도쿄 이케부쿠로의 재즈 클럽 앱솔루트 블루에서 프로그레시브 재즈와 일본의 전통 음악을 접목한 음악가 7명의 공연이 인터넷을 통해 생중계됐습니다.

LG전자, 마그나와 전기차 파워트레인 합작법인 설립
LG전자와 세계 3위의 자동차 부품 업체 마그나 인터내셔널이 전기차 파워트레인(동력전달장치) 분야 합작법인을 설립하기로 했습니다.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PR전문가 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회원 가입을 하면 블로그의 글을 매주 받아볼 수 있고, 온라인으로 뉴스와이어에 보도자료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