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명절 연휴(9월9일~12일)가 약 2주 앞으로 다가오면서 기업이 다양한 보도자료를 쏟아내고 있습니다.
2년여에 걸친 긴 코로나 비대면, 비접촉 시대의 터널을 지나 이제 기업과 소비자가 기지개를 켜는 모습입니다.
코로나와 불황의 영향으로 올 추석에는 고가의 선물보다는 실속형 선물세트가 많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기업들이 대목인 추석을 맞아 할인 세일, 신상품 출시 등을 앞당기며 마케팅 활동에 분주합니다.
또한 추석을 앞두고 협력사에 추석 대금을 일찍 지급하는 등 사회적 책임에 각별히 신경을 쓰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추석을 맞아 축제, 전시도 다시 활발해지고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으로 선물하기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세일 이벤트가 모바일에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내 회사에서도 추석을 앞두고 발표할 보도자료는 어떤 것이 있는지 살펴보기 바랍니다.
아래는 추석 관련 보도자료입니다.
추석 명절 보도자료 보기: https://www.newswire.co.kr/?md=A11&no=265
할인 세일
바이타믹스, 추석 맞아 네이버 쇼핑라이브 ‘추석 얼리버드 기획전’ 진행
한국와콤, 지마켓·옥션에서 추석 맞이 ‘한가위 빅세일’ 진행
천호엔케어가 추석맞이 ‘마음 담은 한가위 선물대전’ 이벤트 진행
신세계L&B, 명절 선물 와인 한눈에 보는 ‘추석 선물세트 모바일 카달로그’ 오픈
동원몰, 추석 맞이 온라인 기획전 ‘2022 추석 선물대전’ 진행
출시
휴팡, 강아지매트 중심에서 소재 융합 통한 층간소음매트·놀이방매트 등 가을 신제품 출시
동원F&B, 건강·친환경·실속형 ‘동원 추석 선물세트’ 200여 종 출시
브이랩스, 추석 맞이 선물세트 4종 출시·복권 이벤트 진행
농업회사법인 내밥, 2022년 강화섬 햅쌀 주문 접수 시작
사회적 책임
GS리테일, 가맹점과 협력사에 추석 대금 1300억원 조기 지급
친환경포장기술시험연구원, 과대포장 검사 전문기관으로 지정
GS25, ‘반값 택배’ 올해 택배 없는 날 기간 이용 건수 214.8% 늘어
전시 축제
빛의 벙커가 공개한 ‘모네, 르누아르…샤갈’ 전시 현장
2022 유네스코 인류무형문화유산 공연시리즈 ‘위대한 유산, 오늘과 만나다’ 개최
바이탈뷰티, ‘일상이 아름다움이 되는 순간’ 송혜교 가을 시즌 화보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