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브리핑 – 10월4주 2022년

Z세대 트렌드 2023

개인의 존재감이 극대화되는 하이퍼 퍼스낼리티 트렌드… ‘Z세대 트렌드 2023’ 출간

이태원 참사에 외신들 의문 제기…”오래 홍보된 행사가…”

경기도 ‘렛츠 디엠지’ 홍보, 대한민국 공공PR대상 ‘최우수상’

청년들이 주로 찾는 편의점에서 서울시 청년 정책 홍보한다

새 회사 차리면서 문서 ‘먹튀’ 홍보대행사 직원들…”업무상배임”

브랜드 로고 사라지고 레터링이 대세..볼보, 토레스 대표적

임팩트피플스 “다이소, 4060이 선택한 국내 생활용품 브랜드·해외는 이케아 가장 선호한다”

GS건설, 하이엔드 브랜드없이 ‘프리미엄 포지셔닝’성공

되살아나는 中 소비 시장… 자국 브랜드 ‘초강세’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전문가와 언론인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에 가입하면 언론인에게 보도자료를 보내 기업 홍보를 하고, 블로그 글을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