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날 기억합니다”…없어지고 줄어든 ‘핼러윈 마케팅’
광고계 ‘K-할머니’가 대세’… 빅모델 대신 사랑받는 어르신들의 매력
소비자는 가전제품 구매 시 ‘가격’보다 ‘디자인과 인테리어’ 더 따져본다
프레인, 세이버 어워즈서 ‘북아시아 올해의 PR에이전시 상’ 수상
KPR, 현대차 ‘힐스 온 휠스’ 캠페인으로 아태 세이버 어워즈 자동차 부분 최우수상 수상
이제 ‘네컷사진’은 지루하다, 더 재밌어진 요즘 컨셉 사진
프레인글로벌 신임 대표에 김평기 스포티즌 부문 대표 선임
마이크로소프트 CCO가 말하는 AI와 PR업의 함수 관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