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년 국내 최초 온라인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를 시작한 코리아뉴스와이어가 8월12일 20주년을 맞이합니다. 최근 회사는 전 직원들이 한자리에 모여 뜻깊은 창립 기념식을 가졌습니다.
정동길 ‘어반가든’ 레스토랑 갤러리에서 열린 기념식에는 뉴스와이어의 모든 직원들이 참석했습니다. 맛있는 식사를 나누며 지난 20년의 발자취를 되돌아보고, 앞으로 나아갈 비전을 함께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신동호 대표는 임직원들의 노고에 감사 인사를 전하고, 20주년이라는 의미 있는 이정표를 맞이하여 올해는 성년을 맞아 새로운 도약을 시작하는 해가 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신 대표는 회사 사훈인 △혁신을 통해 성장하고 더 나은 세상을 만든다 △꼼꼼함으로 신뢰를 쌓는다 △내 일에 책임을 지고, 동료를 존중한다를 상기시키며, 혁신과 신뢰 존중의 문화를 만들어 나가자고 당부했습니다.
창립 기념식에서는 뉴스와이어의 발전에 기여한 우수 사원에 대한 표창과 함께 모든 임직원들에게는 선물도 증정했습니다.
지난 20년 동안 41,000개 이상의 기업과 홍보대행사와 함께 성장해 온 뉴스와이어는 앞으로도 국내외 언론홍보 분야의 선두주자로서 끊임없는 발전을 이어갈 것입니다. 100년 기업이라는 꿈을 향해 나아가는 뉴스와이어에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