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보도자료 서비스, 언론 홍보 효과 입증…50~60개 뉴스 보도 이끌어내

뉴스와이어 ‘프리미엄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가 런칭 한 지 한 달만에 많은 강력한 언론 홍보 효과를 입증했습니다.

‘프리미엄 보도자료 서비스’는 기존의 스탠다드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동시에 기업의 보도자료에 적합한 기자 리스트를 뽑아 담당 분야 기자에게 보도자료를 타겟 메일링까지 해드리는 고급 언론 홍보 서비스입니다.

프리미엄 서비스를 위해 뉴스와이어는 신문, 방송, 잡지에서 일하는 1만6천여 명의 국내 거의 모든 기자와 1천여 명의 유명 블로거의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해 놓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보도자료 서비스를 이용하면 언론 보도를 모니터링 한 결과 보고서도 받을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타겟 메일링’이 언론 홍보에 얼마나 유용한 마케팅 툴인지는 홍보 담당자분들이 가장 궁금해 하시는 부분일 것입니다. 서비스 런칭 한 달을 맞아 ‘프리미엄 보도자료 서비스’를 통해 타겟 메일링 됐던 보도자료의 모니터링 결과 사례 2개를 소개합니다.

런칭 후, 처음으로 서비스했던 한 공공기관의 사례를 먼저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모바일, 게임 관련 조사연구 발표 행사 보도자료였는데, 프리미엄 배포 서비스 후 총 45개의 매체에 게재되는 성과를 거뒀습니다. 보도자료 발표 후 이 행사를 뉴스로 보도한 언론매체는 30개였습니다. 또한 뉴스와이어 제휴 포털을 통한 보도자료 전문 게재가 12건, 블로그 포스팅이 3건있었습니다. 고객사는 프리미엄 서비스의 결과에 대해 큰 만족감을 표시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며칠 뒤 외국기업의 스마트폰 배터리 출시 관련 보도자료를 프리미엄 배포 서비스를 통해 세상에 알렸습니다. 뉴스와이어의 보도자료 배포 뒤 일주일 동안 62건의 보도 효과가 발생했습니다. 30개 언론 매체가 이 내용을 기사로 다루었고, 뉴스와이어가 제휴 포털에 보도자료를 전송해 전문이 게재된 건수가 20건, 블로거가 글을 포스팅한 건수가 12건이나 됐습니다. 뉴스와이어는 기자들뿐만 아니라 1천여 명의 국내 파워 블로거 리스트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12건의 블로그 포스팅 효과도 거둘 수 있었습니다. 트위터리안들이 트윗한 사례도 5건 있었습니다.

‘프리미엄 보도자료 서비스’의 기반이 되는 뉴스와이어의 언론인 데이터베이스는 매일매일 새로운 정보가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저희 뉴스와이어는 낡은 정보가 아닌 최신의 데이터 베이스로 질 높은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를 위해 언제나 노력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는 29만7천 원(부가세 포함)이며, 20만 원의 추가 요금을 부담하는 경우 보도자료 작성 서비스도 해드립니다. 또한 기존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배포 서비스’를 10% 할인 해드리니, 새해에는 ‘프리미엄 보도자료 서비스’를 활용해 언론 홍보 계획을 세워보시기 바랍니다.

프리미엄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http://www.newswire.co.kr/?sd=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