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인기 보도자료 (5월 1주)

이번 주 발표된 보도자료 중에서 인기를 끌었던 보도자료를 모았습니다. 다른 회사는 보도자료를 어떻게 발표하고 있는지 참고하여 홍보 아이디어를 얻으세요.

1. 새단장한 서울숲 나비정원 5월 1일 개장
다양한 나비를 관찰할 수 있는 성동구 서울숲 안에 위치한 서울숲 나비정원이 새단장을 마치고 개원했습니다.

2. LG전자, ‘포켓포토 스냅’ 출시
LG전자가 500만화소 즉석카메라와 모바일 포토프린터를 하나로 합친 ‘포켓포토 스냅’을 출시했습니다.

3. 디옵코인, 신개념 무인편인점 메인 결제 모듈에 탑재키로… 무인편의점 마스세븐 암호화폐 DOP 원스톱결제시스템 도입
보석을 기반으로 하는 디옵코인과 신개념 무인편의점 스타트업 마스세븐이 암호화폐 결제를 통해 상호 독자적인 비즈니스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해 전략적 공동마케팅 제휴를 체결했습니다.

4. 짐고 폴링, 미국 선거 캠페인에서 세계 최초로 감성 기반의 인공지능 기술에 의한 선거 분석 및 예측 서비스 제공
BPU 홀딩스의 새로운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 감성 기반의 인공지능 선거 분석 제품인 짐고 폴링(ZimGo Polling)이 2018년 미국 선거 캠페인 시즌에 맞춰 출시될 예정입니다.

5. BC카드 “직장인 연령대 낮아질수록 워라벨 중시 경향 강해진다”
BC카드가 워라벨과 관련된 카드 사용내역 분석결과, 젊은 연령대일수록 칼퇴 비중이 높아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PR전문가 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회원 가입을 하면 블로그의 글을 매주 받아볼 수 있고, 온라인으로 뉴스와이어에 보도자료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