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인기 보도자료 (5월 5주)

이번 주 발표된 보도자료 중에서 인기를 끌었던 보도자료를 모았습니다. 다른 회사는 보도자료를 어떻게 발표하고 있는지 참고하여 홍보 아이디어를 얻으세요.

1. 에이티솔루션즈, 암호화폐 전자지갑 앳월렛 출시
에이티솔루션즈가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 암호화폐를 안전하게 보관하고 송금할 수 있는 전자지갑 솔루션인 ‘앳월렛(atWallet)’를 출시했습니다.

2. 뿅카, ‘천원의 행복’ 이벤트 실시… 하루 단 돈 1000원이면 차 대여가능
카셰어링 전문 플랫폼 ‘뿅카’가 렌터카 상품을 1000원에 빌릴 수 있는 이벤트 ‘천 원의 행복’을 실시합니다.

3. 주한EU대표부 주관 ‘현대 유러피언 디자인 전시상담회’ 29일 개막
유럽연합 28개국 하이엔드 인테리어 디자인 분야 약 50여개 기업이 참가하여 유럽의 인테리어 디자인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현대 유러피언 디자인 전시상담회’가 주한EU대표부 주관으로 5월 29~30일 개최되었습니다.

4. 카약, 이색 장거리 여행지 TOP 5 발표
카약이 카약 한국 이용자의 검색 데이터를 기반으로 2018년 여름 떠오르는 이색 여행지를 TOP 5를 발표했습니다.

5. 인스타그램, 한국에 쇼핑 기능 도입
인스타그램이 새로운 비즈니스 도구인 쇼핑 기능을 국내에 도입했습니다. 이제 기업이나 브랜드는 게시물 내에 제품을 태그해 판매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6. FxPro, 맥라렌 F1차량에 브랜드명 달고 스포츠 마케팅 박차
글로벌 온라인 외환거래 중개사 FxPro가 영국 스포츠카 제조사 맥라렌오토모티브사의 대표 스포츠카인 맥라렌 F1™ 팀과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7. 스타트업 프로센스, AI 딥러닝 기반 자율주행차 국토부 임시운행 허가 획득
국내 스타트업인 프로센스가 국토교통부 자율주행 임시운행 허가를 받았습니다.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PR전문가 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회원 가입을 하면 블로그의 글을 매주 받아볼 수 있고, 온라인으로 뉴스와이어에 보도자료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