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인기 보도자료 (8월 3주)

이번 주 발표된 보도자료 중에서 인기를 끌었던 보도자료를 모았습니다. 다른 회사는 보도자료를 어떻게 발표하고 있는지 참고하여 홍보 아이디어를 얻으세요.

1. 인천국제공항, 8월 휴가시즌 공항이용객 눈길 사로잡는 상설공연 개최
365일 문화예술이 함께하는 컬처포트 인천국제공항이 휴가 시즌이 한창인 8월, 공항 방문객들의 무더위를 날려줄 시원하고 흥겨운 3색 공연을 개최합니다.

2. 국경없는의사회, 의료 및 비의료 구호활동가 채용 본격 확대
국제의료구호단체 국경없는의사회가 한국인 구호활동가 채용에 본격 나섰습니다.

3.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9 512GB 스페셜 에디션 13일부터 사전 예약 실시
삼성전자가 강력한 성능과 ‘스마트 S펜’으로 전에 없던 사용성을 제공하는 ‘갤럭시 노트9’ 사전 예약 판매를 20일까지 진행합니다.

4. 입소스 “국민, 정부 부처 중 절반은 ‘일 못한다’ 생각… 통일부 가장 긍정적, 국방부 최하위”
우리나라 국민들은 18개 정부 부처 중 절반은 일을 잘 하고, 절반은 일을 잘못한다고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5. 콘티넨탈, 뉴질랜드서 타이어 테크놀로지 익스피리언스 행사 개최
세계적인 기술 기업 콘티넨탈이 한국을 포함한 중국, 일본, 호주, 뉴질랜드 등 아태지역 주요 고객(딜러) 500여명을 대상으로 타이어 기술 체험 행사를 개최했습니다.

6. 항공안전기술원, 드론 규제 샌드박스 시범사업 협약 체결
항공안전기술원은 ‘드론 규제 샌드박스 시범사업’에 참여하는 9개 대표사업자와 사업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PR전문가 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회원 가입을 하면 블로그의 글을 매주 받아볼 수 있고, 온라인으로 뉴스와이어에 보도자료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