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 기업 보도자료를 SNS처럼 구독하세요

안녕하세요, 뉴스와이어입니다.

뉴스와이어가 회원이 관심 있는 기업을 구독 대상으로 설정해 쉽게 구독할 수 있도록 ‘MY기업’ 서비스를 전면 개편했습니다.

MY기업은 원하는 기업의 최신 뉴스가 발표되었을 때마다 이메일과 RSS로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이번 개편으로 뉴스와이어 회원은 마치 SNS에서 팔로우하면 친구의 소식을 받아볼 수 있는 것처럼 MY기업의 보도자료를 쉽게 구독할 수 있게 됐습니다.

이번 개편에서 주요 변화를 소개합니다.

MY기업 바로가기

1. 간편해진 MY기업 구독 신청 

뉴스와이어는 그동안 산업별, 주제별, 지역별 보도자료에 대해서만 보도자료 구독 기능을 제공해 왔습니다.

이번 개편으로 뉴스와이어 회원은 보도자료를 검색하다 마음에 드는 기업을 발견하면 바로 ‘보도자료 구독하기’ 버튼을 눌러 구독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삼성전자 보도자료를 읽다가 새로운 보도자료가 등록되었을 때마다 알림을 받아보고 싶으면 보도자료 오른쪽 위의 ‘이 회사 보도자료 구독’ 버튼을 클릭해 해당 기업의 보도자료를 MY기업 뉴스 보기 페이지에서 볼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오른쪽 위 ‘이 회사 보도자료 구독’을 누르면 MY기업으로 등록할 수 있다.

2. 기업 뉴스룸에서 MY기업 구독 가능

기업 뉴스룸에서 MY기업 구독 추가 및 해지가 쉬워졌습니다.

예를 들어 삼성전자 기업 뉴스룸 우측 위에서 ‘보도자료 구독하기’를 누르면 바로 MY기업으로 등록됩니다. 구독하는 기업인 경우에는 ‘보도자료 구독중’이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또한 전체 기업 뉴스룸 목록에서도 쉽게 MY기업 구독을 추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홍보 담당자는 뉴스와이어에 노출되는 기업 뉴스룸 정보를 잘 업데이트해 놓아야 언론인과 투자자에게 최신 정보를 제공하고 구독자를 더 늘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기업 뉴스룸에서 보도자료 구독 추가, 구독 취소가 간편해졌다.

3. MY기업 관리 기능 강화

로그인한 회원은 누구나 이용 가능한 MY뉴스 페이지 내의 MY기업 구독 기능이 강화되었습니다.

구독하는 MY기업 목록을 가나다순, 최신 뉴스 발표 순으로 정렬하는 기능이 추가됐습니다.

또한 MY기업 뉴스 보기 페이지가 신설되어 구독하는 기업의 전체 보도자료 목록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게 됐습니다.

MY기업 뉴스 보기 페이지가 신설되어 전체 MY기업 보도자료 목록을 확인할 수 있다.

앞서 뉴스와이어는 7월 뉴스 개편을 통해 사용자들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더 편리한 뉴스 구독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였습니다. (뉴스와이어, 뉴스섹션 개편…보도자료 가독성 높여)

앞으로도 계속해서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지금 바로 새로운 MY기업 구독 기능을 이용해보세요.

MY기업 바로가기

뉴스와이어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뉴스와이어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