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인기 보도자료 (10월 5주)

이번 주 발표된 보도자료 중에서 인기를 끌었던 보도자료를 모았습니다. 다른 회사는 보도자료를 어떻게 발표하고 있는지 참고하여 홍보 아이디어를 얻으세요.

1. 현대자동차, 더 뉴 아반떼 스포츠 출시
현대자동차는 역동적인 디자인과 강력한 주행성능 등을 갖춘 더 뉴 아반떼 스포츠를 출시했습니다.

2. 인피니언, 업계 최초 자동차용 TPM 출시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는 세계 최초의 자동차용 TPM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3. 클룩, 핼러윈데이 기념 제1회 클룩 나이트 개최
글로벌 여행액티비티 플랫폼 클룩이 10월 31일 핼러윈 데이를 맞아 제1회 ‘클룩 나이트’를 개최했습니다.

4. 퍼시스그룹, 데스커로 공유 오피스에 최적화된 가구 공급
퍼시스그룹은 데스커가 기본에 충실한 가구와 공간 활용도의 극대화를 제품의 핵심 가치로 삼고 그에 맞는 가구를 공급했습니다.

5. 한화 방산계열사, 첨단 국방ICT 솔루션 선보인다
한화시스템, 한화지상방산, 한화가 2~3일 구미 디지털전자산업관에서 열리는 ‘2018 스마트 국방·드론 산업대전’에서 첨단 국방ICT 기술을 소개했습니다.

6.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기술혁신형 창업기업 지원사업 발대식 개최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는 10월 31일 기술혁신형 창업기업 지원사업의 공식적인 시작을 알리는 발대식을 개최했습니다.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PR전문가 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회원 가입을 하면 블로그의 글을 매주 받아볼 수 있고, 온라인으로 뉴스와이어에 보도자료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