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인기 보도자료 (1월 2주)

이번 주 발표된 보도자료 중에서 인기를 끌었던 보도자료를 모았습니다. 다른 회사는 보도자료를 어떻게 발표하고 있는지 참고하여 홍보 아이디어를 얻으세요.

1. LG전자, ‘롤러블 올레드 TV’ 공개
LG전자가 ‘CES 2019’에서 화면을 말거나 펼 수 있는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R’을 처음 공개했습니다.

2. 폴리매스, 국내 첫 증권형 토큰 자문사로 체인파트너스 선정
체인파트너스는 세계 1위 증권형 토큰 플랫폼 폴리매스와 손잡고 증권형 토큰 자문 사업을 시작합니다.

3. 워크앤런, ‘제27회 대관령 눈꽃 국제 알몸마라톤 대회’ 개최
워크앤런이 평창군 대관령면 눈꽃 축제장에서 제27회 대관령 눈꽃 국제 알몸마라톤 대회를 1월 19일(토)에 개최한다.

4. 한국조혈모세포은행협회, 헌혈증 2만4000매 기부
한국조혈모세포은행협회는 1월 3일까지 약 2주에 걸쳐 혈액암 환우 단체 및 병원 등 총 24개 기관에 헌혈증 2만4000매를 기부했다.

5. 위워크, 소프트뱅크로부터 60억달러 투자 받아
위워크가 소프트뱅크로부터 60억달러를 투자 받았다고 8일 발표했다.

6. 레드페이스, 더욱 업그레이드된 기능성·디자인의 ‘산업안전화’ 선보여
레드페이스가 산업현장에서도 작업자의 발을 보호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멋까지 살려주는 ‘모션 오토 안전화(사진)’를 선보였습니다.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PR전문가 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회원 가입을 하면 블로그의 글을 매주 받아볼 수 있고, 온라인으로 뉴스와이어에 보도자료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