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인기 보도자료 (1월 4주)

이번 주 발표된 보도자료 중에서 인기를 끌었던 보도자료를 모았습니다. 다른 회사는 보도자료를 어떻게 발표하고 있는지 참고하여 홍보 아이디어를 얻으세요.

1. 세계적인 통신기업 퀄컴이 후원하는 코리아로봇챔피언십 1월 26일 개최
국내 최대의 로봇 축제인 ‘2018-2019 코리아로봇챔피언십’이 1월 26일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6홀에서 개최합니다.

2. 이엔셀, 한미약품의 항암 유전자 줄기세포치료제 위탁생산
이엔셀은 한미약품과 ‘항암 유전자 줄기세포치료제’ 위탁생산 계약을 체결하고 임상시험용 의약품을 생산한다고 밝혔습니다.

3. 아트뮤, C타입 고속무선충전기 출시
아트뮤코리아가 갤럭시뿐만 아니라 아이폰까지 고속무선충전을 최적화한 ‘거치대형 고속무선충전기’를 출시했습니다.

4. GC녹십자엠에스, 인구 13억 인도시장에 당화혈색소 측정 시스템 공급
GC녹십자엠에스는 디아시스 인디아에 당화혈색소 측정 시스템 ‘그린케어 에이원씨’의 OEM 공급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5. 여행박사, 2019년 떠나기 좋은 일본 온천 베스트 발표
여행박사가 올해 떠나기 좋은 일본 10대 온천을 추천하고 ‘온천 여행 기획전’을 마련했습니다.

6. 현대자동차, 더 커진 최고급형 유니버스 공개
현대자동차가 버스에 특화된 안전 및 편의사양을 대폭 강화한 유니버스의 상품성 개선모델 내·외장 디자인을 공개했습니다.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PR전문가 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회원 가입을 하면 블로그의 글을 매주 받아볼 수 있고, 온라인으로 뉴스와이어에 보도자료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