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인기 보도자료 (2월 1주)

이번 주 발표된 보도자료 중에서 인기를 끌었던 보도자료를 모았습니다. 다른 회사는 보도자료를 어떻게 발표하고 있는지 참고하여 홍보 아이디어를 얻으세요.

1. 프란치스코 교황 성하, 아라비아 반도서 역사적 첫 미사 집전… 18만명 운집
카톨릭 교회의 수장이자 바티칸의 통치자 프란치스코 교황 성하가 아랍에미리트연합국에서 카톨릭 신도 18만명과 함께 역사적인 첫 미사(동영상)를 집전했습니다.

2. 체인파트너스, 글로벌 블록체인 인증 네트워크 ‘소브린’ 설립 참여
체인파트너스가 글로벌 신원 인증 체계를 구축중인 소브린 재단과 손잡고, 신원 인증 체계의 설립 관리자 중 하나로 참여합니다.

3. 스타필드, 밸런타인 시즌 맞아 ‘렛츠 러브 페스티벌’ 진행
스타필드가 밸타인데이를 앞두고 2월 14일까지 전 점에서 국내외 초콜릿과 디저트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렛츠 러브 페스티벌’을 진행합니다.

4. 쌍용자동차, 신형 코란도에 딥컨트롤 차량제어기술 적용
쌍용자동차가 새로운 코란도에 안전성과 편의성을 획기적으로 향상시킬 차량제어기술을 적용하고 ‘뷰:티풀’ 코란도의 Tech VIEW에 대해 조명합니다.

5. 인천공항, 지역 전통문화 알리는 ‘새해맞이 문화 한마당’ 개최
인천국제공항이 설 연휴를 맞이하여 공항을 찾은 국내외 여행객들이 한국의 아름다운 전통 문화예술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6. 삼성전자, 유럽 최대 디스플레이 전시회 ISE 2019 참가
삼성전자가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열린 유럽 최대 디스플레이 전시회 ‘ISE 2019’에 참가해 상업용 디스플레이(사진)를 대거 공개했습니다.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PR전문가 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회원 가입을 하면 블로그의 글을 매주 받아볼 수 있고, 온라인으로 뉴스와이어에 보도자료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