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인기 보도자료 (6월 4주)

링크다인 로보틱스, 미국 정부 SBIR 지원금 1·2차 모두 선정
로봇 스타트업 링크다인 로보틱스가 힘 제어 기반의 가상현실 훈련 및 재활치료를 위한 웨어러블 로봇(사진) 개발에 75만달러를 지원하는 미국국립과학재단 SBIR Phase II 프로그램에 선정되었습니다.

하이네켄, 1.5L 용량의 ‘하이네켄 매그넘’ 국내 첫 출시
하이네켄은 1.5L 용량의 ‘하이네켄 매그넘’을 국내 첫 출시합니다. 코르크 마개로 샴페인을 닮은 매그넘은 특별한 센스가 필요한 축하의 날에 소중한 사람들과 추억을 만들기 좋은 이색적인 선물로 각광받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일본 커스터마이즈 시계 브랜드 놋토, 한국 시장 공식 진출
일본 시계 브랜드 놋토가 아이벨과 함께 7월 27일 갤러리숍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한국 시장에 공식 진출합니다. 놋토시계의 가장 큰 특징은 커스텀오더 시스템이라는 점입니다.

헬로앱스, 국회도서관 지식정보 SOC 선포식에서 VR코딩앱 시연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수혜기업인 헬로앱스(사진)는 국회도서관 지식정보 SOC 선포식에서 KT Super VR과 협업한 VR코딩앱을 성공적으로 시연했습니다.

현대자동차, 사우디 아람코와 수소에너지 확산 전략적 협력
현대자동차가 사우디아라비아의 사우디 아람코(Saudi Aramco)와 수소에너지 및 탄소섬유 소재 개발 등에서 전략적 협력을 강화합니다.

WOOYOUNGMI, 파리 컬렉션서 2020 S/S 공개
패션디자이너 우영미의 브랜드 WOOYOUNGMI는 파리 컬렉션에서 2020 봄/여름 시즌 컬렉션을 공개했습니다. 우영미는 시티 팝을 테마로 45벌의 룩을 선보였습니다.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PR전문가 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회원 가입을 하면 블로그의 글을 매주 받아볼 수 있고, 온라인으로 뉴스와이어에 보도자료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