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업계 IT 활용 조사

홍보 업계 IT 활용 조사

요즘 마케팅 분야에서는 성과 향상을 위하여 IT 기술을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구글 애널리틱스를 포함하여 마케팅 실행과 효과를 측정하는 도구는 수백 가지가 있으며 계속해서 더 많은 툴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홍보 업계에는 효과 분석을 위한 명확한 핵심성과지표(KPI)가 없으며 사용하는 기술도 큰 발전이 없는 상태입니다.

홍보 캠페인을 효율적으로 추진하고 현명한 의사 결정을 내리려면 홍보 업계도 IT 기술을 적극적으로 도입해야 합니다.

뉴스와이어는 홍보 업계의 IT 기술 활용도를 파악하기 위하여 설문조사를 시행합니다.

올해를 시작으로 매년 설문조사를 통하여 홍보 업계에서의 IT 기술 활용 현황을 파악할 계획입니다. 얻어낸 의미 있는 정보는 뉴스레터를 통해 공유할 예정입니다.

설문조사는 익명으로 진행되며 아래 링크를 눌러서 참여하면 됩니다.

설문 참여 링크: https://goo.gl/forms/IzI4kYRNRYBcV9oJ3

– 예상 소요 시간: 약 3분
– 총 20문항
– 설문 기간: 2018년 9월 30일까지

우리나라 홍보 담당자들이 더 나은 업무 환경에서 일할 수 있도록 설문조사에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참여와 소중한 의견을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PR 전문가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에 회원 가입을 하면 블로그의 글을 매주 받아볼 수 있고, 온라인으로 뉴스와이어에 보도자료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