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 입학 시즌 홍보 전략

2월 졸업과 3월 입학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다양한 브랜드와 기업들이 졸업과 입학을 축하하며 학생들을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과 할인 혜택을 발표하고 있습니다.

졸업과 입학 시즌은 단순히 상품 판매를 넘어, 미래의 성장 동력인 우수 인재를 확보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이기도 합니다.

꾸준한 홍보 활동은 기업의 인지도를 높여 잠재 인재들에게 매력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합니다. 긍정적인 기업 이미지는 능동적이고 적극적인 인재 채용 전략으로 작용하여, 회사에 대한 관심과 호감도를 높여줍니다.

졸업 입학 시즌 홍보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장점은 MZ세대에게 긍정적이고 매력적인 브랜드 이미지 구축, 채용 경쟁력 확보, 잠재 인재를 확보하여 회사의 미래 성장 동력 마련입니다.

이를 위해서 기업은 젊은 세대의 관심사를 반영한 콘텐츠를 제작해야합니다.  SNS,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하여 젊은 세대와 소통하세요.

회사가 발표하는 보도자료 또는 홍보 자료에 회사의 비전과 가치를 명확하게 전달해야 합니다. 젊은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회사의 비전과 가치를 제시합니다.

다음은 졸업 입학 시즌 기업이 발표할 수 있는 보도자료 주제 몇 가지입니다.

1. 채용

2. 교육 및 지원 프로그램

3. 사회공헌

4. 기업 브랜드 관련

5. 기타

졸업 입학 보도자료 보기 ▶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전문가와 언론인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에 가입하면 언론인에게 보도자료를 보내 기업 홍보를 하고, 블로그 글을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