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인기 보도자료 (6월 1주)

1.쌍용자동차, ‘Very New TIVOLI’ 공식 출시
쌍용자동차는 대대적으로 상품성을 향상한 베리 뉴 티볼리(Very New TIVOLI)를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2. 벼룩시장구인구직 “가족경영 소상공인, 전 보다 가족관계 만족도 낮아져”
최저임금이 급격하게 인상되면서 인건비 부담을 줄이기 위한 대응 방법으로 가족경영을 선택하는 소상공인이 많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3.한국민속촌, ‘양기철철 단오’ 이벤트 진행
전통문화 테마파크 한국민속촌이 우리나라 3대 명절인 음력 5월 5일, 단오를 맞아 ‘양기철철 단오’ 행사를 6월 6일부터 9일까지 4일간 진행합니다.

4. 울트라 코리아 2019, 7일부터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개최
8년째 이어오는 독보적인 아시아 최고의 뮤직 페스티벌 울트라 코리아(사진)가 7일부터 3일간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열립니다.

5.LG화학, 미국 보스턴에 바이오 분야 ‘글로벌 이노베이션 센터’ 오픈
LG화학이 세계 최대 바이오 시장인 미국에 글로벌 이노베이션 센터를 열고 글로벌 신약 개발에 본격적으로 나섭니다.

6. 종로구, ‘종로청년숲’ 여름 기획전 개최… 청년 공예 작가 여름 아이템이 한가득
서울시 종로구는 10월 말까지 청진공원에서 2019 청년복합문화마켓 종로청년숲을 개최합니다. 6월과 7월에는 여름 기획전을 통해 도심 속 여름 휴양지 관련 수공예품도 선보입니다.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PR전문가 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회원 가입을 하면 블로그의 글을 매주 받아볼 수 있고, 온라인으로 뉴스와이어에 보도자료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