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 방송 전시회 IBC 2019 뉴스룸 오픈

세계에서 가장 규모가 큰 방송 관련 전시회인 IBC 2019(The International Broadcasting Convention 2019)가 9월 13~17일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열립니다. 올해 IBC는 ‘소비자 우선: 미디어의 새 시대(Consumers First: A New Era in Media)’를 주제로 개최됩니다.

올해 전시회에는 어도비, 아마존 웹 서비스, BBC R&D, Actur Digital, Apantac, Bluefish 444, 브라이트코브, Broadcast Pix, 카이런헤고, 달렛 디지털 미디어 시스템즈, Pixellot, ROHDE&SCHWARZ, 젠하이저, 타타커뮤니케이션즈, 텔레스트림, 베리매트릭스, 비주얼온, 시테크 시스템즈 등 1,700여개 기업이 참가해 첨단 기술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또한 IBC 콘퍼런스에는 170여 개 국가 5만5000명 이상이 참가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기조연설에는 배우이자 영화감독으로 활동하며 IBC로부터 최고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은 앤디 서키스(Andy Serkis)를 비롯해 빌 배글라(Bill Baggelaar) 소니 픽처스 엔터테인먼트 기술 제작 및 후편집 기술 상무, 세실 프롯-쿠타즈(Cécile Frot-Coutaz) 유럽, 중동, 아프리카(EMEA) 지역 유튜브 총괄, 샤디 알마시자드(Shadi Almassizadeh) 디즈니 모션 픽처 제작 및 엔지니어링 부사장, 올리비에 졸레트(Olivier Jollet) 플루토 TV 유럽 상무이사 등이 참여합니다.

뉴스와이어 IBC 2019 뉴스룸 오픈

뉴스와이어는 IBC 2019 뉴스룸을 개설하였습니다. IBC 2019 주최 측과 전 세계 참가기업들의 보도자료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IBC 2019의 공식 홍보 제휴사인 비즈니스와이어와 보도자료 상호 배포 계약을 체결한 국내 유일한 회사입니다.

IBC 2019에 참가하는 기업은 뉴스와이어를 통해 해외에 보도자료를 배포할 수 있습니다. IBC 2019 참가기업은 타깃 국가에 영문 및 기타 언어로 보도자료를 배포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해외 홍보 혜택 3가지

첫째, 뉴스와이어를 통해 비즈니스와이어에 배포된 보도자료는 IBC 2019 공식 홈페이지의 참가기업 뉴스 페이지에 노출되어 전 세계 미디어가 참고하게 됩니다. 또한 배포된 보도자료는 구글과 야후에 검색되어 많은 독자와 잠재 파트너에게 노출됩니다.

둘째, IBC 2019 전시 참가업체 소개 보도자료에 무료로 회사 소개를 낼 수 있습니다. IBC 주최 측은 전시회 개막 전, 전시 참가업체 프로필을 수집하여 전시 참가업체 소개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 IBC 2019 참가 보도자료를 발표하는 기업은 영문 100단어 내외 회사 소개를 작성해 뉴스와이어로 보내주시면 무료로 배포하도록 도와드립니다. 온라인 프레스킷 링크가 있다면 함께 공식 홈페이지에 게재해드립니다.

셋째, 영문 보도자료 검토가 무료입니다. 해외 서비스 전문가가 보도자료를 검토한 후 고객을 대신해 비즈니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하므로 언어, 시차, 경험 미숙에서 오는 리스크를 줄일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에서 제공하는 해외 홍보 서비스는  해외 배포 서비스 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에 로그인하면 국가별 배포 요금과 배포 범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련 문의는 1:1 문의 또는 02-737-3600으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