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프라이데이 보도자료 작성 팁 7가지

2023년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이 한창입니다. 11월 넷째주 금요일인 블랙프라이데이는 연말 쇼핑 시즌의 시작을 알리는 날로, 기업들이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대규모 할인과 프로모션을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에도 많은 기업들이 블랙프라이데이 보도자료를 발표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쇼핑 열풍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서는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언론 홍보에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블랙 프라이데이를 단순히 일시적인 이벤트로만 보지 않고, 이 기간을 통해 신규 고객을 유치하고 기존 고객들과의 장기적인 관계를 유지하려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블랙 프라이데이 보도자료 작성법 7가지를 소개합니다.

1. 관심을 끄는 제목

보도자료의 제목은 블랙프라이데이 마케팅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해야 합니다. 특히 많은 기업이 소비자의 관심을 끌기 위해 경쟁하는 이 시기에는 제목이 더욱 중요합니다. 블랙프라이데이 보도자료 제목을 작성할 때는 거래의 본질을 전달하고 흥미를 유발하는 문구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음과 같은 문구를 사용하여 독자의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 – 역대급 블랙프라이데이 특가
  • – 올해 최대 할인폭
  • – 최대 80% 할인 특가
  • – 블프 특가
  • – 파격 혜택
  • – 1년에 단 한번의 기회
  • – 블랙프라이데이 가격 할인이 지금 시작됩니다
  • – 블랙프라이데이 특가를 놓치지 마세요
  • – 놀라운 혜택이 기다립니다
  • – 블랙프라이데이를 준비하세요
  • – 믿을 수 없는 제안이 곧 시작됩니다
  • – 최고의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 – 최고의 브랜드와 최고의 가격
  • – 세일 카운트다운
  • – 가장 인기 있는 블랙프라이데이 특가 공개
  • – 올해 최고의 특가
  • –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에 대비하세요
  • – 놓칠 수 없는 할인

2. 가치 제안

보도자료 본문에서는 블랙프라이데이 마케팅 캠페인의 가치를 명확하게 설명해야 합니다. 할인된 제품 또는 서비스의 이점을 효과적으로 판매하는 데 중요한 것은 고객이 얻을 수 있는 가치에 중점을 두는 것입니다.

고객에게 직접적인 이점을 명확하게 전달하고 할인과 연결함으로써 고객이 할인 혜택을 이용하고 구매하도록 효과적으로 설득할 수 있습니다.

설득력 있는 언어와 구체적인 예를 사용하여 고객이 얻게 될 혜택을 설명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운동화를 40% 할인하는 경우 제품이 제공하는 건강 및 운동량 증가에 한 이점을 강조하면서 고객이 할인된 가격으로 누릴 수 있는 추가 절감 혜택도 강조합니다.

또한, 단순히 할인율을 말하는 대신 절감 효과를 설명합니다. 예를 들어, “모든 의류 30% 할인” 대신 “30% 절약하고 트렌디한 스타일로 변신하세요.”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즉각적인 액션을 유도하기 위해 긴급감을 줍니다. 할인의 한정된 기간 또는 할인된 제품의 수량이 제한됨을 강조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고객들이 할인이 만료되거나 제품이 소진되기 전에 할인을 이용하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

3. 자세한 정보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아이디어가 무엇이든 이벤트와 관련된 모든 정보를 포함해야 합니다. 다음과 같은 정보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날짜 및 시간: 특별 얼리버드 또는 심야 혜택을 포함하여 프로모션이 시작되고 종료되는 시기를 지정합니다.

위치: 실제 매장이 있는 경우 주소를 언급하세요. 온라인 프로모션의 경우 웹사이트 URL을 제공하세요.

제품 세부정보: 거래에 포함된 제품 또는 서비스를 나열하고 제품 이미지와 설명을 제공합니다.

이용 약관: 최소 구매 요구 사항이나 제외 사항 등 프로모션과 관련된 모든 제한 사항을 투명하게 공개합니다.

4. 멀티미디어

블랙프라이데이 보도자료에 이미지나 영상을 포함하면 잠재 고객이 귀하가 제공하는 거래를 시각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눈길을 끄는 고품질의 시각적 요소를 사용하여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의 가치를 강조하세요.

제품 사진: 판매 중인 제품을 표시하고 할인 정보를 포함합니다.

영상: 공유할 수 있는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에 대한 비디오를 만듭니다.

슬라이드쇼: 언론과 독자가 가장 중요한 프로모션을 표시하는 여러 이미지를 훑어볼 수 있습니다.

5. 인용문 포함

회사 임원이나 핵심 팀원의 인용문을 보도자료에 추가합니다. 이러한 인용문은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에 대한 회사의 기대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고 가치 제안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CEO 인용문은 다음과 같이 추가할 수 있습니다. “1년동안 서비스를 이용해주신 고객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전례 없는 블랙프라이데이 할인을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6. 고객 사용후기

성공적인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이력을 갖고 있다면 보도자료에 고객 사용후기를 포함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만족한 고객의 실제 경험은 사회적 증거를 제공하고 잠재 쇼핑객 사이에서 신뢰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7. 여러 채널을 통해 배포

뉴스와이어를 통해 블랙프라이데이 보도자료를 배포하는 것 외에도 웹사이트에 게시하고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공유하며 구독자 목록에 이메일로 보내세요. 여러 채널을 통해 공지 사항을 공유하면 뉴스 확산에 도움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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