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북정상회담 관련 보도자료 무료로 배포해 드립니다

남북정상의 만남을 상상해 만든 합성사진

27일 남북 정상이 회담을 하고 종전을 선언하고 비핵화와 평화협정에 대한 구체적인 로드맵을 발표합니다.

이번 정상회담은 65년간 지속한 정전 협정을 한반도 평화협정으로 전환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든다는 점에서 역사의 한 획을 긋는 이정표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정상회담은 그동안 핵무기와 미사일 개발로 고조된 군사적 긴장을 풀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한반도가 통일을 향해 한 걸음을 내디딘다는 점에서 한반도에는 축복이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이에 뉴스와이어는 역사적인 남북정상회담의 성공을 기원하면서 뉴스와이어 회원이 남북 관계와 관련한 보도자료를 배포하는 경우, 베이직 배포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기로 했습니다.

남북정상회담과 관련한 보도자료 발표를 검토해 보시기 바랍니다.

남북정상회담 관련 보도자료 무료 배포 이벤트

◇ 이벤트 기간: 2018년 4월 26일~5월 2일
◇ 참가 대상: 모든 뉴스와이어 회원
◇ 무료 제공 서비스: 베이직 서비스
◇ 이벤트 참여 방법:
남북 정상에게 바라는 점, 평화협정이나 핵 폐기 선언에 대한 의견 및 성명, 통일 방안에 대한 제언, 북한 경제의 발전 방향 등 남북 관계 발전과 관련 있는 내용이면 무엇이든 상관없습니다.
▷쿠폰 보유 회원: 보도자료를 뉴스와이어에 등록하고 요청사항에 이벤트에 참여한다고 적어주세요. 뉴스와이어 편집팀이 보도자료를 베이직으로 배포하고 쿠폰은 차감하지 않겠습니다.
▷쿠폰 보유하지 않은 회원: 회원 가입 후 고객센터 1:1 문의로 보도자료를 보내주시면 뉴스와이어 편집팀이 절차를 설명하고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 이벤트 문의: 02-737-3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