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와이어 동영상 뉴스룸 오픈…동영상 홍보 전략

뉴스와이어에 등록한 동영상을 기업별로 모아볼 수 있는 ‘동영상 뉴스룸’을 오픈했습니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에서 동영상 소비 시간이 폭발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뉴스와이어는 기업의 영상 홍보 효과를 높일 수 있는 기업 동영상 뉴스룸을 개설하였습니다.

기업정보를 검색하는 독자, 고객, 기자는 기업이 올린 뉴스와 함께 유튜브 영상을 간편하게 찾아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뉴스와이어 기업 뉴스룸은 기업에 대한 정보와 보도자료 목록을 볼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기업 소개,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 SNS, 로고, 보도자료 목록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우리 회사 기업 뉴스룸 찾아보기 ▷

기업 뉴스룸은 뉴스와이어에 보도자료를 등록한 기업에 한해 무료로 개설해드리고 있습니다. 보도자료 하단에 ‘ABC기업 전체 보도자료 보기’ 혹은 우측 박스에 ‘ABC기업 보도자료’를 통해 기업 뉴스룸을 볼 수 있습니다.

기업 뉴스룸은 언론인들이 정보나 사진 자료를 얻기 위해 활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검색엔진에서 잘 검색되므로 구직자, 투자자, 고객이 회사에 대한 정보를 얻고, 학계·연구기관의 학술연구를 위한 자료를 얻기 위해 유용하게 활용하고 있습니다.

동영상 뉴스룸은 기업 뉴스룸 우측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측 목록에서 바로 영상 재생이 가능하며, 동영상 더보기를 클릭하면 전체 영상 목록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동영상 목록에서 보도자료 목록으로 돌아가려면 뒤로를 누르면 됩니다.

모바일과 SNS에서 영상을 활용한 홍보가 매우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유튜브 영상을 만들었다면 여러 SNS 채널로 공유하고 홍보하는 것이 좋습니다.

유튜브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영상 공유 기능을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유튜브는 원하는 구간부터 영상을 공유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공유한 동영상에 자막을 추가하는 기능도 제공합니다.

또한 동영상을 올릴 때에는 영상 소개를 잘 쓰는 것이 중요합니다. 영상의 주제가 잘 나타내도록 짧고 명확하게 작성해야 다양한 모바일 화면에서도 쉽게 읽을 수 있습니다.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PR전문가 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회원 가입을 하면 블로그의 글을 매주 받아볼 수 있고, 온라인 으로 뉴스와이어에 보도자료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