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와이어, 상장기업 보도자료 증권사·투자자에 실시간 전송

상장기업의 소식은 주식 가치는 물론 많은 투자자에게 영향을 주므로 공시만 할 것이 아니라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과 투자자에게 널리 알려야 합니다.

뉴스와이어는 상장기업이 배포하는 보도자료를 실시간 속보로 증권사와 HTS(홈트레이딩시스템) 금융기관, 증권금융포털, 투자자에게 실시간으로 전송합니다.

상장기업의 보도자료는 기자가 작성하는 뉴스보다 빠르며, 내용이 자세하며, 발표하는 기업의 입장을 충분히 알 수 있고, 발표기업의 연락처에 전화를 걸어 궁금한 것을 물어볼 수도 있습니다.

투자자에 대한 상장사의 보도자료 제공은 기관투자자와 개인투자자 사이의 정보의 비대칭성을 해소하는 데에도 기여하게 됩니다.

보도자료 제공 방식
– FTP, XML 방식으로 보도자료와 사진 전송
– 보도자료에 상장기업 종목코드 첨부와 연락처 제공
– 증권금융시스템의 종목 정보와 뉴스를 쉽게 연동 가능
– 코스피, 코스닥, 코넥스는 물론 뉴욕증권거래소 등에 상장된 해외 기업의 보도자료도 제공 가능
– 상장기업의 보도자료는 비상장기업의 보도자료보다 빠르게 제공

상장기업의 보도자료를 제공받고자 하는 증권사 등 금융기관이나 포털은 아래 링크를 통해 보도자료 전송 요청을 하기 바랍니다.

▶상장기업 보도자료 전송 요청하기 

▶상장기업 보도자료 보기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PR전문가 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회원 가입을 하면 블로그의 글을 매주 받아볼 수 있고, 온라인으로 뉴스와이어에 보도자료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