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브리핑 – 3월 3주 2022년

패션·뷰티업계에서도 대체불가능토큰(NFT) 바람이 거세게 불고 있다. 반면 일각에서는 NFT 열풍이 일시적 현상에 불과하다는 지적도 제기된다. 

보험사들이 유통업체와 손잡고 이색 컬래버 마케팅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이노션이 미주지역 미디어 대행사 캔버스 월드와이드의 지분을 100% 인수했다.

종합광고대행사 대홍기획이 데이터 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데이터 기반 ‘통합 마케팅 클라우드’를 전격 도입한다.

글로벌 기업들이 러시아 내 영업을 중단하거나 축소하면서 이를 상징하는 글로벌 브랜드의 로고 패러디가 눈길을 끌고 있다.

방역당국이 코로나19 백신 접종 완료자에 대해 격리 면제하기로 하면서 여행업계는 해외여행 상품 판매를 재개하는 등 서둘러 영업 활동에 나서고 있다.

전남도가 ‘2022∼2023 전남 방문의 해’를 해외에 알리기 위해 세계 각국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홍보에 적극 나섰다.

뚜렷한 자기 취향을 지닌 디지털 네이티브들이 늘어나면서 고객의 데이터를 확보하고 더욱 정확하게 고객 맞춤형 제품이나 서비스를 전달하려는 시도가 늘어나고 있다.

구찌의 브랜드 정체성을 담은 ‘구찌가든:아키타이프’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시작돼 27일까지 진행된다.

‘취향을 위한 거래’가 이뤄지는 번개장터에 MZ세대가 몰리고 있다.

대체불가능토큰(NFT) 적용 분야가 게임이나 예술품을 넘어 전통주, 배달상품 캐릭터 등 전방위로 확산하고 있다.

열명 중 여덟명은 아파트 브랜드가 아파트 가격 형성에 영향이 있다고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전문가와 언론인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에 가입하면 언론인에게 보도자료를 보내 기업 홍보를 하고, 블로그 글을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기 >